앱에서 열기

잠봉뵈르 전문가는 아니지만 4번 정도 먹어 본 사람으로서 솔직하게 말해보자면 그냥 쏘쏘였어욥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무난무난 잠봉뵈르 워낙 예전에 웨이팅 엄청 하고 맛있다고 난리 났던 것 같은데 웨이팅 해서 먹을 맛은 아님! 요즘은 웨이팅 없는 듯?

소금집 델리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19 신영빌딩 1층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