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통닭이 유명하다고 해서 포장했는데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으나 뭔가 이름 그대로 튀김옷에 고추가 있거나 매울 줄 알았는데 그냥 후라이드에 편고추가 들어있는 소스를 찍어 먹는 거였음! 소스는 달고 전혀 매운 맛이 없었고 한방 맛 같은 게 났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음! +사진에 있는 오징어튀김은 오짱에서 구매함
영동슈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14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