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고추통닭이 유명하다고 해서 포장했는데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으나 뭔가 이름 그대로 튀김옷에 고추가 있거나 매울 줄 알았는데 그냥 후라이드에 편고추가 들어있는 소스를 찍어 먹는 거였음! 소스는 달고 전혀 매운 맛이 없었고 한방 맛 같은 게 났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음! +사진에 있는 오징어튀김은 오짱에서 구매함
영동슈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14
3
0
맛있는 치킨은 이미 많아요
22
전주 왔는데 가맥집 안 갈 수 없죠 ㅋㅋㅋ 몇 년만인데도 여전히 맛있었어요. 기름, 고기 신선하고 질 좋은 거 느껴지고... 고추치킨 많이 안 맵고 고추랑 조화가 딱 좋아요. 소스맛은 처음 먹을때 엥? 할 순 있는데 기름진 치킨이랑 잘 어울립니다!!! 닭똥집튀김 못 먹은게 아쉽지만 ㅎㅎㅎㅎ 달걀말이 폭신함 맥주순삭
6
매콤 고추 통닭 맛집 이라는데 소스 처음 먹으면 약간 한약맛 나서 응? 이러는데 먹다보면 맛있어 정우성 이선균 맛집이래 술 3병 먹으면 닭발튀김 서비스인데 난 호;;친구는 똥집튀김 느낌이고 맛있다고
12
전주 가맥거리에 있는 영동치킨 고추가 박힌 옛날통닭 황태도 팔고 닭발튀김이 유명 맛있다 !!!
1
고추통닭에 달걀말이 놓고 신나게 달리는 거지! 근처에 가맥집들 많지만, 영동슈퍼가 젤 낫다.
2
전일갑오가 휴업중이라서 온 영동슈퍼. 서비스로 나오는 닭발튀김 최고...
두번째 가맥은 영동슈퍼 🥰 맥주 세 병 이상 마시면 닭발튀김을 서비스로 줍니다. 이곳에서만 파는 음식이라 참 궁금했는데, 맛본걸로 충분한 것 같아요 (....) 치킨과 닭똥집 튀김이 정말 맛있었고 (치킨 진짜 맛있음) 컵라면도 해주셨습니다. 저 김밥은 친구가 사온 오선모 당근김밥 🥰
26
튀긴닭발을 기본 안주호 제공하는 가맥 집. 튀긴 닭발 맛있습니다. 이미 식사하고 와서 치킨에 맥주가 부담스러울때 근데 치킨 비스무리 먹고싶을때 아주 고마운 기본 안주. 매장 환경은 매우 노후된편. 깔끔치 못한 실내포차 상상하시면 됩니다. 그치만 전일갑오의 대안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4
전주 영동슈퍼 맥주 배불러서 잘 못먹는데 어느새 다 먹어치우고 있는 나자신을 발견한 그런곳입니다 닭발튀김이 새로웠네요 치킨도 바삭하고 맛있었음 워 여기는 여럿이 우루루 가서 겁나 많이 시켜서 많이 먹어야되는 그런느낌의 엄청난곳이네요 짱 전주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