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슴슴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처음엔 엥 싶다가도 먹다 보면 국물이 깔끔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평냉처럼 슴슴한데 계속 먹게 되는 느낌 뭔지 아시져 바위튀김은 이거 먹어도 되는 거야? 싶게 생겼는데 육즙 장난 아니고 너무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더 맛있었음!! 바위튀김 꼭 시켜드시길👍 웨이팅이 좀 빡세긴 한데 한 번쯤 가볼 만하다고 생각함

안암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