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북식 만두전골이랑 빈대떡 시켰는데 만두 속도 꽉 차고 양도 많아 배불러서 남김 오래된 동네 맛집 느낌이고 깨끗한 편이나 이북 음식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은 편이라서 자극적인 맛 좋아하고 분위기•갬성 중시하는 분들은 비추! 상관없다 맛만 있으면 된다 하는 분들은 강추!

남북통일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3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