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촌 숙성회 맛집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추천! 숙성회는 입에서 쫀득촉촉녹진하니 살살 녹음 우니 싫어하는데 먹고 반해버려,, 우삼겹 나베는 쏘쏘 너무 맛있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1점 뺐오요 + 이자카야라서 1인 1주류 필수! (무알콜도 있음)

키친 31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5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