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팅이 툭툭 던진 것 같이 놓여져 있어서 접시 받아볼 때 별로 기쁘지 않음 와사비는 랜덤 어디서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어서 들렀는데 맛은 평범하게 잘.. 하고 (못하지는 않음) 굳이 이 골목 안쪽까지 들어와서 식사를 할 필욘 없을 듯
기차길옆 초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9길 20 1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