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배달
예약가능
가끔 소문이나 블로그 추천을 보고 가면 크게 실망하고 돌아오는 인터넷만의 맛집이 있습니다... 꼭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큰 마음먹고 간 집인데 충격적일 만큼 실망스럽네요. 생선의 선도는 그렇다 쳐도 초밥은 부스러지고... 와사비 질도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가게 주인과 서빙하시는 분께서는 친절하십니다. 점수가 상당히 높은데 이정도로 실망스러운 초밥이 제게만 나온거 보면 오늘 무슨 일이 있거나 최근에 생선이 좋은게 공급이 안된거 ... 더보기
초밥의 생선이 크고 쫄깃하다! 약간 아쉬운점은 밥알이 생선과 따로 노는 느낌?(밥이 부셔짐) 그래도 그 단점을 커버할정도로 생선 맛이 좋고 서비스, 가성비가 뛰어나다 추가로 계란초밥을 시켰는데 추가로 2ps도 주시고, 서비스 연어찜도 주셨다. 필요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리필해주신다! 점심메뉴로 간장새우덮밥 되는데 여유가 있으셨는지 저녁에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주문했는데, 아주 맛있는 맛은 아니였지만 괜찮았다 용산역 쪽에 워낙 맛집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