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317 수육이 두툼하니 좋네요. 순대도 좋았고... 좀 비좁네요. ㅡㅡ 밀면, 국밥, 고기국수, 다 맛있었어요.
하동진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17 한방양념구이 1층
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