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이리

맛잘몰. 남들 다니는데 따라 다니기.

리뷰 710개

우이리
4.5
1일

답십리 오소록에서 하시는 집이라네요. 국물이 돈코츠와 다르게 무겁지않아요. 듬성듬성 썰어 들어간 고기 고명이 아주 부드러워요. 부추무침?에 젓갈 향이 나는데, 국수에 넣어 먹으니 돼지고기인지 모를 정도로 향과 맛이 잡히네요. 맛도 달아지는거 같아요. 김치와 부추무침은 셀프입니다.

재벌국수

서울 동대문구 하정로3길 7-3

우이리
4.0
1일

운이 없는건지 디저트가 없네요. 니카라구아는 베린류의 상큼한 산미가 아니라 무언가 묵직한 산미가 느껴지네요. 단맛도 적은거 같고 구수한 맛도 많지않은거 같아요. 가게 분위가 녹진하게 하네요.

파일드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7길 17

우이리
4.5
1일

명불허전! 뭐하나 빠진다는 느낌이 없네요. 게살샤스핀 스프는 진한 참기름향이 따뜻하게 위를 데워주네요. 칠리새우는 살짝 매콤하면서 달콤함이 혀에 감기네요. 마파두부는 마나 라가 강하지않지만 적당한 간이 맘에 들어요. 고추잡채는 역쉬 꽃빵이 깐부죠. 탕수우육은 잡내 하나 없이 바삭한데, 소고기라 살짝 질기네요. 짬뽕은 국물이 아주 션합니다. 송이, 여러 종류의 새우, 해삼 팅하오. 디저트인 망고도 맛있어요.

홍보각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

우이리
3.5
2일

책방겸 사랑방겸 카페. 에스프레소(2500) 맛은 있는데, 설탕을 안주셔서 달라고 말씀드린 새에 싞어서 각설탕이 잘 안녹네요. ㅡㅡ 평온함이 느껴지네요.

동네책방

서울 동대문구 안암로6길 19

우이리
4.0
2일

아~~ 히레 시킬껄 ㅡㅡ 기억을 잊고 또 두툼하에 속아 로스 주문했네요. 지방층이 없는 로스라니 ㅠㅠ 입이 아플 정도의 두께에도 부드러움이 좋네요. 푸짐함은 끝판왕. 지방만 붙어있어도 환상적일텐데 ㅡㅡ 다메는 히레로 ㅠㅠ

돈부각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5-1

우이리
5.0
2일

정말 멋진곳이네요. 기본인 라페도 맛있었는데, 버섯파스타는 버섯 풍미가 진하니 좋네요. 바질크림파스타도 첫입에 상큼하게 다가와서 놀랐어요. 빵과 같이 나왔던 다시마 버터도 짭짤하니 너무 좋네요. 고구마튀김도 맛탕느낌인데 같이나온 꾸덕한 크림과 환상적이네요.

불불

서울 금천구 범안로 1240

우이리
4.5
2일

여전히 알흠답네요. ㅜㅜ 맑고 투명해보이는 육수가 오늘은 돼지고기 향이 많이 올라오네요. 슴슴함에 시원하게 마시고, 면을 씹으면서 다시 시원한 배추절임을 먹으니 행복인가 싶네요. 면수도 구수하니 좋네요.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우이리
4.0
2일

파스타가 피자 안에 있어서 파피. 피자에 치즈와 도우가 맛있네요. 파스타도 맛있는데, 둘이 합쳐놓으니 투머치 탄수화물이라 먹다 질리네요. ㅡㅡ 담에는 피자만 시켜봐야겠어요.

파피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61

우이리
4.5
2일

간만. 3인 프리미엄 세트 후게츠모던야끼, 후게츠 야끼소바, 숙주나물롤, 떡치즈 돈뻬이야기 숙주나물이 뿍 읶어서 맛있네요. 소스와 계란 맛에 눌릴만도 하지만 숙주의 단맛도 느껴지는거 같아요. 돈뻬야끼도 가쯔오부시가 향긋하고 녹진한 치즈가 좋은데 삼겸살이 좀 질긴듯 하네요. 야끼소바는 해산물과 소고기 돼지고기가 섞여있는데, 면을 오래동안 눌려 먹음 바삭하니 좋아요. 오코노미 야끼는 전보다 재료를 아낀듯 해서 아쉬웠지만, 맛은 변함... 더보기

츠루하시 후게츠

서울 중구 명동8길 21-5

우이리
4.5
5일

페이퍼플레인은 자몽향이 나는 달달한 칵테일 입니다. 사즈락은 라이위스키를 베이스로 잔 주위에 앱상트를 묻혀서 나오는데, 잔에 꼬쳐있는 레몬필의 향과 조화롭게 코끝을 간지르네요. 알코올이 강하게 다가오면서 끝맛에 달게 느껴지네요.

코블러

서울 종로구 사직로12길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