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시간이라 국수 드시는 산업 역군들이 많으시네요. (18시쯤) 그때쯤 오픈하시는지 저희가 어쩌다보니 오픈런. 국수가 깔끔하니 맛있네요. 역시 술 마시면 계란말이다! 수유 옴 바로 재방입니다.
포장마차
서울 강북구 번동 463-57
26
2
주문 실수네요. ㅡㅡ 광어 + 방어 소자 8만원. 소자를 두개 시킨거네요. ㅡㅡ 완전 탱글하니 좋은데, 썰어놓은 사이즈가 부담스럽게 크네요. 지하에도 자리 있고, 포장 손님도 많네요.
대광어회집
서울 강북구 노해로 31
28
0
거의 신장개업 찻집 1층 테이블, 2층 신발 벗고 좌식. 다양한 밀크티기 있는데 얼그레이 픽. 생각보단 넘 달지않고 맛있네요. 밀크티를 많이 많들어 놓으시지않는거 같으니 포장하시려면 사전 문의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스콘도 겉이 딱딱하다고 느낄정도로 바삭한게 맛있네요. 우롱찬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최찻집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16길 18
27
비건에 대해 기대가 없어서인지 맛있네요. 구운 야채를 빵에 올려 먹는 느낌입니다. 맛은 있어도 피자라하기에는...
남미플랜트랩 앤 베이커리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5
24
피스타치오와 머였지? 말해 뭐합니까? 여전히 맛있네요.
피에트라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3길 62
25
추운날 식당이 꽉. 불고기 영 아니네요. 양념은 달달하니 맛있는데 고기가 뻣뻣해요. ㅡㅡ 고등어 바싹 구워 맛있네요.
고삼이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8
싸고 양 많아 좋네요. 아재들 조미료 입안 씻어주기 딱입니다. 인절미 빙수가 그래 먹을만 해요.
빙동댕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86
22
여길 또 저렴하고 다양한데, 양꼬치가 구워져 나와요. 익힘정도가 딱이네요. 감자채도 맛있고, 가리비 구이가 젤 맛있네요.
전 중화 닭날개구이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65
23
여전히 좁은 가게어서 바쁘게 혼자 일하시네요. 드립커피를 특이하게 생긴 유리잔 두개에 나누어주시네요. 하나는 향을 위해서, 다른 하나는 맛을 위해...
블랙스미스
서울 광진구 뚝섬로32길 25
겨울한정. 겨울 같이 산듯하고 깨끗산 느낌.
삿포로 겨울이야기
메이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