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재방은... 가격적으로 매력적인 스페니쉬 레스토랑.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주류 가격도 좋네요.
뽀르께노 스패니쉬 비스트로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6길 4-21
32
0
초코라테가 단거와 덜단게 있는데, 전 덜단거. 다크초코가 올라간 덜단게 초코향도 진하고 좋네요.
케이드
서울 성북구 성북로16길 14
23
그냥 난 탕슉은 뽁신한 작은 튀김에서 간간히 아주 살짝 냄새가... 군만두가 따끈하니 육즙 수증기가 올라오면서 맛있넹요. 볶음밥은 맛은 좋으나 바닥에 기름이... 짬뽕국물도 괜찮았어요. 자장면은 유니 스탈인데, 면이 소면 같이 가늘어요.
중국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33길 2
시간 맞추기가 어려워 재방이 힘들었는데... 이번은 할인 받은 초벌만두. 집에서 렌지 돌렸더니, 가게서 먹는게 더 맛있네요. 부담없는 사이즈와 다양한 속재료가 느껴지는 얇은 피가 좋아요.
익산 영미만두
서울 성북구 월계로8길 19
24
10년만의 재방 C세트 양꼬치 양삼각갈비 양등갈비. 양꼬치가 빛깔은 좋은데 좀 퍽퍽하네요.ㅡㅡ 예전에 양갈비 맛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이날은 양갈비도 좀질기네요. 그.런.데. 양등갈비 완전 완벽. 부드럽고 쫄깃한게 육즙이 츄~아~~. 온면도 맛있고 후둔도 좋았어요.
양다리 걸쳤네
서울 강북구 노해로8길 16
22
2
간만인데 술 안마시고 먹기는 첨이네요. 여전히 진한 국물이 라면 국물 같이 느껴져요. ㅡㅡ (내 타이프 아님)
완산정
서울 관악구 봉천로 484
19
상당히 생뚱맞은 곳에 위치한 30여년 업력의 식당입니다. 아구맑은탕이 시원하네요. 해물찜은 생가보다 안 매웠는데, 콩나물만 뜨겁고 해산물은 따로 쪄서 섞어 나온 느낌이네요.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다먹고 나오니 주차장이 꽉 차있네요.
갯마을
서울 도봉구 해등로3길 27
미원을 뿌린듯한 냉삼. 달아욧. 안창은 양념없이.
논골집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12
18
감사합니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45
10
규동 야채가 많네요. 아주 간만 재방이라... 많이 달게 느껴지지는 않네요.
다이히로
서울 관악구 행운1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