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리

맛잘몰. 남들 다니는데 따라 다니기.

리뷰 657개

우이리
5.0
2일

독일빵 원래 딱딱하고 맛없는거 아닌가요? 브레첼과 브뢰첸을 구별해서 주문 해야되요. 리슨앤 리피트. 브레첼 살짝 질긴듯 쫀득해요. 크림치즈브레첼은 파마잔치즈가 뿌려진게 인절미 같아요. 브뢰첸샌드빵은 바겟트와 달리 쫄깃한 식감의 잠봉뵈르 같아요. 초코빵은 바삭하고 초코칩이 많아서 달달하네요.

로겐하임

서울 강동구 동남로71길 32

우이리
5.0
3일

소자 입니다. 회가 쫀쫀하고 달아요. 소자 매운탕이 엄청 크네요. 살도 많고 알과 간도 들어있네요. 국물이 시원하면서 매콤합니다.

이한진 숙성회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247-1

우이리
4.5
3일

치즈스콘이 겉바속촉이네요. 적절한 치즈의 풍미가 좋네요. 메뉴판에 없던 아몬드라떼는 고소 달달 한데, 단맛의 발란스가 잘 잡힌거 같아요.

굿투고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 1222

우이리
4.0
3일

이달의 김밥인 궁채김밥이 아삭하고 상큼하니 맛있네요. 그집김밥은 담백한 맛은 좋으나 생당근의 향이 좀 튀네요. 제육김밥은 아삭한 고추의 식감과 매콤함이 잘어울리네요.

그집김밥

서울 강동구 상암로 61

우이리
5.0
3일

조찬 모임 회동 샌드위치 맛있네요. 빵은 바삭하고 사과는 아삭, 햄의 찝찔함과 사과의 달콤새콤이 조화롭네요. 파니니도 바삭하며 따뜻한게 맛있네요. 토마토 스프는 은은한 달달함이 좋고, 감자스프는 구수하네요. 밀크티는 달지않고 부드럽네요.

올댓 브런치

서울 강동구 아리수로64길 22

우이리
3.5
3일

돼지수육이 아슬아슬하게 냄새가 나네요. 육질은 부드럽네요. 제육은 후추 매운 맛이 강한편이네요.

먹거리집

서울 중랑구 면목로91길 8

우이리
4.5
3일

선지가 신선합니다. 뼈고기는 덩어리가 아니고 토막나 있네요. 국물에 우거지의 단맛이 납니다.

용문해장국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110

우이리
4.0
5일

간짜장은 동네맛집이라 생각되네요. 조금 느끼한데 아주 뜨겁게나와 입천장이 살짝 까졌네요. 덴뿌라가 요물입니다. 아주 바삭한게 과자 같아요. 살짝 싞으니까 더 바삭하게 느껴지네요. 대신 싞으니 느끼함이...

중국성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길 22

우이리
4.5
5일

홍어는 그럭저럭한데... 사진은 없지만 낙지초무침이 맛있었어요. 살짝 데친 낙지를 새콤하게 야채와 나오는데 소주를 부르네요.

갯마을 낙지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6

우이리
3.5
5일

대추 한알과 가는 삼 한가닥은 왜 넣은건지.. 술 마심서 먹기 좋네요. 푸짐하고. 볶음밥 대신 공기밥에 육수 추가해서 죽으로 먹었습니다.

큰손 닭한마리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15길 5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