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327 어쩌다 눈탱이 맞았네요. 친구가 밥 사라. 그래서 ㅡㅡ 야끼토리는 대체로 괜찮았어요. 재미도 있었고 사케에 대해서 이것저것 사장님이 선택해 주시고 나쁘지 않네요..
야키토리 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5 진영빌딩 2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