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친절해요 베이커블 쪽에 있음 좌석은 몇 개 없는데 편하고 좋음 시즌마다 디저트류가 조금씩 바뀜 바니유 그라니떼 파리브레스트 밀푀유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일단 디저트들의 슈나 밀푀유가 바삭하게 잘 유지가 됨 밀푀유 말차 크림인데 안에 라즈베리 잼 있어서 상큼하게 맛있어요 파리브레스트도 위 마카다미아가 씹히는게 정말 좋음 맛있다~ 그라니떼도 리치 라임인데 향이랑 맛이 확실 밑에 판타코타가 푸링해서 좋다 시원함 그리고 먹고 갈 때 두 명이 차 한 잔 시키면 한 명은 물 드릴까요 라고 물어봄 굿~ 그리고 여기도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시고 그대로 나가면 됨 넘 좋음^^
비니프
제주 제주시 노형7길 3-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