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유키

리뷰 241개

미유키
4.0
9일

괜찮은 만두집 교자만두 굴림만두 있고 만두국 칼국수 쫄면 있다 만두국에 김치3 고기3들어가요 김치만두가 더 맛있음 맛있긴한데 무난한 느낌 국물은 만두국보다 칼국수 넣으면 더 맛있을 듯요 셀프코너에 김치 단무지 밥 알아서 떠 먹으면 됨 김치는 방금한 겉절이 느낌으로 좋음 굴림만두 처음 먹어봤는데 신기하고 괜찮음 시청 근처라서 가까우면 무난하지만 팔복만두를 더 추천한다 그리고 테이블이 별로 없음

일구교자

제주 제주시 광양13길 22

미유키
4.5
9일

차는 동방미인 기문홍차 시켰어요 코스터 선택할 수도 있고 다기들리 예쁨 그리고 사용 방법 따로 종이에 설명 적어주심 물론 요청하면 말로도 해주는듯 동방미인 역시 맛있다~ 근데 옆에 보면 20그람짜리 잎들도 판매하는듯 화과자 플레이트랑 피칸정과 피칸정과는 큰 사이즈로 테이크아웃도 가능한듯 보통의 피칸정과보다 카라멜 맛이나 향이 있어서 영화관 팝콘 느낌 있음 화과자 플레이트도 좋았다 조용하고 좋아요

미띠뽀 티하우스

제주 제주시 오복2길 34

미유키
5.0
10일

드립백이랑 콜드브루 받았어요~~ 제주도라서 늦을 줄 알았는데 엄청 빨리 옴 감사합니다

뽈레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미유키
5.0
12일

맛있고 친절해요 베이커블 쪽에 있음 좌석은 몇 개 없는데 편하고 좋음 시즌마다 디저트류가 조금씩 바뀜 바니유 그라니떼 파리브레스트 밀푀유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일단 디저트들의 슈나 밀푀유가 바삭하게 잘 유지가 됨 밀푀유 말차 크림인데 안에 라즈베리 잼 있어서 상큼하게 맛있어요 파리브레스트도 위 마카다미아가 씹히는게 정말 좋음 맛있다~ 그라니떼도 리치 라임인데 향이랑 맛이 확실 밑에 판타코타가 푸링해서 좋다 시원함 그리고 ... 더보기

비니프

제주 제주시 노형7길 3-3

미유키
4.5
17일

평일이라 그런가 한가 가지튀김 쌀국수 탄탄면 까이팟 팟타이 먹고싶었는데 품절 가지튀김 빠삭하게 잘 튀겨졌고 개뜨거움 스윗사워소스라는데 약간 시옹마오 어향가지 스타일 맛있어요 탄탄면 섞고 고기를 숟가락으로 퍼 드세요 고소하고 쫄깃하다 쌀국수 고기도 많고 국물도 맛있어요 향신료 향이 약간 있다 근데 맛있음 까이팟 캐슈넛 닭고기 볶음인데 고기 튀겨진 느낌도 있고 맛있음 채소도 맛있다 간이 쎄긴 한데 그게 포인트인듯 까이팟은 꼭 또... 더보기

머그라이

제주 제주시 구남동2길 19-3

미유키
5.0
17일

여기 넘 좋음 일단 넘 친절하심 푸딩이랑 헤이즐넛 시키니까 푸딩이 달아서 헤이즐넛은 많이 달 수도 있대서 추천 받고 레몬에이드 시켰어요 근데 레몬소르베도 올라가있고 상큼해서 맛있음 라임파이랑 스티키 토피 푸딩 푸딩빼고는 한정 수량이라서 빨리 가셔야 할듯 라임파이는 상큼하고 타르트도 바삭해요 머랭도 부드럽고 달달함 푸딩은 아이스크림 리필도 된다고 함 푸딩 따뜻한데 아이스크림 차가워서 조화가 좋음 푸딩은 촉촉한 스펀지빵에 토피 소... 더보기

팬시어커파

제주 제주시 구남동6길 11

미유키
4.5
20일

핫초코랑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핫초코 아트 해주는 거 귀여움 맛도 진해서 좋았어요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때문에 갔는데 다른 디저트들도 너무 맛있게 보였음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촉촉하고 피스타치오맛 진하지는 않은데 나름 잘 어울림 위에 피스타치오 분태 때문에 뭔가 더 고소한 맛도 있음 그리고 중간에 티라미수에서 설탕 바작하게 씹히는게 좋았음 또 가고 싶어요

파생

제주 제주시 고산동산5길 33-4

미유키
3.5
20일

치즈버거 피자랑 포베이콘 피자 일단 주문하면 나초를 주는 게 좋아요 소스도 따뜻하고 근데 리필이 되는지는 모르겠다 치즈버거는 늘 시키고 포베이콘을 처음 먹어봤는데 그저그럼에서 별로 사이 포베이콘이 포테이토 베이컨 콘인데 포테이토가 감자튀김 같은거라서 아쉽 그리고 소스 맛이 너무 강해요 소스를 줄이는 게 좋을 듯 치즈버거 피자는 맛있다 근데 두개째 먹었을 때 뭔가 간 안된 고기맛 같은게 느껴져서 아쉽 전에 먹었던 때가 더 맛있음

잇 마이 피자

제주 제주시 중앙로 253

미유키
4.0
20일

삼층에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야하는데 을지로 충무로 감성의 계단임 시즌 별로 빙수가 바뀐다 전 호지차 빙수에 찹쌀떡 추가 했어요 추가하는거 추천합니다 빙수 2인으로 바꾸기도 가능한듯? 튀일도 바삭해서 맛있었고 눈에 보이는게 다인줄 알았는데 안에 백앙금도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었어요 담엔 시즌 빙수 먹어보려고요 망고나 홍시도 있는듯

만첩

제주 제주시 관덕로3길 9-1

미유키
5.0
20일

오후 한 시 쯤에 갔는데 앞에 웨이팅 한 팀 있었어요 블로그에서 봤을 때 바 테이블만 있는줄 알았는데 안에도 자리있어요 만두국에 들어가는 만두는 고기 세개 김치 두개 만두국 간 짭짤하니 맛있고 고기 만두가 너무 맛있어요 고기만두만 먹으려고 또 가고 싶은 정도 대신 김치만두를 깨면 육즙 때문에 국물이 원래 상태로 돌아갈 수 없음 마파 만두는 마파맛이 잘 나는 지는 모르겠지만 바삭하고 매콤하니 괜찮았음 담엔 만두국에 고기만두 먹으... 더보기

팔복만두

제주 제주시 관덕로 1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