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큐리
별로예요
5년

인기많은 연남동 #미쁘동 . 자체의 맛은 평범한 편. 재료가 고급스럽게 들어갔으나 양이 적었고 비싼가격대비 수준급은 아니었어요🥺 해산물집이라 들어갔는데, 밥을 반정도 먹은 뒤 부어준다는 육수가 소고기 육수인걸 뒤늦게 알아서 페스코 베지테리언은 아쉬움을 감출 수 없음😢

미쁘동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21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