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냠도리
4.5
18일

CU 신상 연세우유 솜사탕맛 생크림빵 🦄 얼먹하면 빵또아마냥 아이스크림이 되어버리는 최고의 빵 칼로리는 어마무시하지만 생크림빵 시리즈는 한번씩 먹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달달하고 느끼한 크림맛에 호불호가 있어 좋아하는 사람만 먹을 듯 한 달달함이 있지만 난 매우 호!!

연세우유 솜사탕맛 생크림빵

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