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머키
3.5
15일

젠슨황 형님 방한 D-1. 이때까진 이 가게로 간다기에 + 비주얼에 끌려 얼른 가보자며 친구 끌고 동네 지점으로 방문. 방문 전 다른 친구에게 거기 그정도 아냐, 소리 듣고 큰 기대 없이 가서 그랬을까요? 저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특히 충주 사과 발효 김치가 아주 맛있었는데, 리필도 되어 좋았구요! 시작부터 깔리는 묵사발도 입맛을 돋우고, 기름질때 한모금 하기 괜찮았습니다. 마늘 육장도 아주 맛있었고, 갈치젓갈 조림도 각각 감칠맛 좋았어요. 고기는 삼겹살, 등심덧살이 괜찮았고요. 천겹살은 좀 느끼해서 물리는 느낌. 돌판 짜파게티는 보통맛, 진한맛, 매운맛으로 고를 수 있고 저는 진한맛 시켜서 따로 받은 고추를 뿌려 먹었구요 :9 마무리로 소프트 밀크 아이스크림까지! 아쉬웠던 점은 1) 돌판때문인지 테이블이 꽤 넓어 마주본 친구와의 거리가 꽤 멀어요. 대화하기 사아알짝 힘듦. 2) 고기는 직접 구워야하는데, 김치는 계속 뒤집어줘야한대서 힘들었어요.🥲 아유 뭐. 세광 잘하는데요…!

석암 생 소금구이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4-18 1, 2,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