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툐
@xthy
추천해요
3년
분위기, 오마카세 구성, 쉐프의 응대까지 모든 것이 좋았다. 다시 흔쾌히 찾겠다는 마음이 든 곳.
스시 노아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19 2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