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배고픈 퇴사무새
@yam_my_ovo
3.5
14일
확실히 족타면 쫄깃쫀득 맛있다 탕수육은 옛날탕수육 스타일을 좋아해서 찹쌀 조금 아숩
열라삼신짬뽕
부산 강서구 범방3로77번길 1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