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모든접시 2,350원이라는 가성비 회전초밥집 저렴한 만큼 생선 퀄이 안좋아서 그냥 초밥보다 토치질하고 소스 마구 뿌린 애들이 확실히 맛있다

용이초밥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419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