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구성 좋고 국밥 8,900원인데 고기 진짜 많이 들었다 다만 진공포장된 걸 뜯어서 끓여나오는 '조리' 형식이라 별 감점함
김영매 돼지국밥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105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