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온리커피 / 딸기라떼 / 6000 / 𖤐𖤐𖤐𖤐 딸기라떼에 꿀향이 진하게 나서 정말 맛있다. 우유도 환원유가 아니라 서울우유 사용하는 것 같았고 딸기청과 생딸기가 같이 씹혀서 상큼하다ㅜㅜ 사실 여기는 초코 맛집인데 초코라떼도 기똥차고 브라우니,, 너무 촉촉하고 달콤하다,, 찌인한 초코에 퐁당
원앤온리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7길 3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