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식당] 시장이랑 회사랑 공장 많은 쪽이라 이런 백반집이 맛있어요. 청국장이랑 코다리조림 먹었는데 전부 다 밥도둑 😋 가게가 작으니 점심시간에 재빠르게 가보세요. 안주메뉴는 점심에도 주문은 가능한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시간 넉넉하신 분들에게만 권장하시네요.
자영식당
서울 종로구 종로35길 39 1층
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