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롤케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주말에 방문했고 사람이 많긴 했지만 그만큼 주차 자리도 많고 테이블도 야외/실내가 있어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적당히 묵직하면서 신맛의 밸런스가 좋았고 로얄밀크티는 가볍고 별로 달지 않았다 단호박크림치즈는 담백한 빵 안에 단호박과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든든하면서 엄청 달지 않아서 먹다 보니 점점 더 맛있게 느껴졌던 빵이었다 롤케이크는 크림이 가벼우면서 맛은 진하고 시트도 촉촉하니 왜 유명한 지 알 것 같았다 음료, 케이크, 빵 전부 맛이 좋았는데 웨이팅은 없지만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한 느낌은 있음!

쉐즈롤

경기 양평군 서종면 낙촌길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