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즈롤
CHEZ-ROLL


CHEZ-ROLL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롤케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주말에 방문했고 사람이 많긴 했지만 그만큼 주차 자리도 많고 테이블도 야외/실내가 있어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적당히 묵직하면서 신맛의 밸런스가 좋았고 로얄밀크티는 가볍고 별로 달지 않았다 단호박크림치즈는 담백한 빵 안에 단호박과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든든하면서 엄청 달지 않아서 먹다 보니 점점 더 맛있게 느껴졌던 빵이었다 롤케이크는 크림이 가벼우면서 맛은 진하고... 더보기
양평 쉐즈롤 7년 만에 재방문 한 쉐즈롤. 그 사이에 위치도 이전하시고 먹고 갈 공간도 많아졌네요. 길고양이들을 돌봐주고 계셔서 가게 주변에 고양이가 많습니다. 전에 말차롤과 프레지에 케이크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엔 기본 쉐즈롤 주문. 놀랍게도 7년 전과 가격이 동일하더군요. 촉촉한 시트에 산뜻한 질감의 생크림과 녹진한 커스터드 크림이 무척 잘 어울립니다. 커피는 로우키 원두를 쓰시는데 커피 맛도 좋네요. 롤케이크 외에 구... 더보기
예전부터 많이 들어왔던 쉐즈롤이었는데 가게가 양평에있었나?! 하고 여행 끝나고 바로 들렀어요 카라멜 슈도 롤케이크도 첫입에 눈이 번쩍뜨이는 맛은아닌데 엄청 담백하고 느끼하지않게 먹을만하다~ 라는 생각을 하고 접시를 보니 접시가 너무 깨끗하더라구요 ㅋㅋㅋ 맛있었나봐요 술술 들어가는맛 녹차롤이랑 단호박 크림치즈 호밀빵(?) 같은거도 포장했는데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안에 단호박이랑 크림치즈가 정말 서운하지않게 잔뜩…♡ 이거먹으... 더보기
명월집 가다가 들러 유명한 롤케익 하나랑 캬라멜슈 두개 포장했어요. 캬라멜슈는 시간이 좀 지나 겉이 도넛처럼 질겨져서 논외🥲 근데 애초에 반죽이 좀 두꺼웠던 것 같기도 하네요. 롤은 아주 정석적으로 폭신하고 쫀쫀한데, 강점은 많이 달지 않으면서 신선하고 담백한 크림이에요. 양이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딱 적당했어요 :) 여기까지 읽으면 아시겠지만 '부모님께서도 아주 좋아할 맛' 입니다. 담백해서 식후에도 쑥쑥 들어갔어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