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가 아주 맛났음 와인이랑 잘어울릴 듯 양고기 쌈은 굉장히 이국적인 맛임 호불호 갈릴 것 같움 따뜻한 토마토에 고기 들어가 있는 건 조앗음 ㅎㅎ
노스티모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25 2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