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다이애나

마싯는 거 조아하는 사람

리뷰 77개

여 기 넘 맛 남 멕시칸 조아하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남 실패한 적 없음 타코 시키면 치즈 위에 구워 나오는데 넘 조음 감튀나 까르니따스 올라간 나쵸칩 강추 ..

샐러드로우 앤 트라타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31

삼각지 느좋 카페임 깔끔하고 채광이 좋음 인테리어가 과하지 않음 주말에는 사람 많은 듯

엔지니어링 클럽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다길 11

치즈가 아주 맛났음 와인이랑 잘어울릴 듯 양고기 쌈은 굉장히 이국적인 맛임 호불호 갈릴 것 같움 따뜻한 토마토에 고기 들어가 있는 건 조앗음 ㅎㅎ

노스티모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25

문어 요리 맛났음 그리고 계란 튀김도 밥이랑 잘어울렸음 근데 재방문 원한다 정도는 아님

호라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7-1

락사 맛있음 코코넛 맛 굿 뼈찜은 토마토맛 나는데 색달랐음 이국적인 음식 향신료 좋아하면 추천

시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16

별다섯개를 줌 마라탕 깔끔하고 넘 넘 마싯슴 우선 소세지가 아주 고급짐 소세지 이날 한 8개 담은듯 저 옥수수 튀김 같은 것도 마싯슴 ㅎㅎ

타오 마라탕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

외관이 멋짐 점심시간에 예약 필수임⭐️ 당근 부라타 샌디치랑 브로콜리 어쩌고 샐러드 강추 당케는 시나몬맛 나고 갠찮았는데 한 두입 먹고 좀 질림

커먼맨션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36

말모말모 성수가면 여기감 조명 어둡고 분위기 미국 레스토랑 같음 감자 맛남 트러플향 남 꼭 시켜야 햄버거는 1,2,3단계 있는데 난 3단계 머금 매운 거 조아하면 3단계 머거야 함

르 프리크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9-16

진짜 저기요 이렇게 맹탕인 짬뽕 처음임 이렇게나 빨간데 이렇게나 싱거울수가? 어이가 없는 맛임 걍 웃음 나옴 진짜 뽈레러들 .. 절대 가지 마세요 짬뽕을 기대하고 먹으면 안됨 깊은 맛 불맛 1도 없고 그냥 맹물임 한 자리에서 57년 있었다면서 이거는 아님 진자로

덕화장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41

아주 .. 옳아 피넛버터 들어간 샌디치 .. 수프도 .. 쓰면서 다시 생각나는중 아무래도 다음주 중으로 또 가야겠음

수퍼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9-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