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예랑
추천해요
4년

한줄평: 네덜란드 국민간식 스트룹 와플을 맛볼수 있는 코엑스 카페 코엑스에서 미팅하러 갔던 카페. 근데 이날 무슨 배우 생일이라고 생일카페를 하고 있더라.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디저트를 먹어봤다. 처음 보는 디저트였는데, 스트룹와플이라고 해서 네덜란드 국민 간식이라고 한다. 기본맛 + 다른맛 같이 볼 수 있게 바나나초코 올라간 맛으로 초이스. 얇고 바삭한 와플 사이에도 카라멜 시럽이 들어갔다. 벨기에 와플이 폭신한 빵/페이스트리 타입이라면 여긴 쿠키타입. 달달하고 바삭하니 맛있다. 살찔거 같긴 하지만 한번쯤 먹어볼만한 디저트다! insta @yeh_rang #먹히영

드코닝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1층 C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