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빙수 컬렉터가 됐다. 특별한 맛은 없다. 무난한 술집이다. 테라 1+1 행사를 하고 소맥타워가 있다!
착한노가리생맥주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13
0
많이 담백하고 많이 삼삼한.. 국물이 정말 맑고 간이 정말 적게 되어있다. 새우젓 다량과 청양고추, 다대기 왕창이 있어야 완성되는 맛이랄까? 그치만 특이한 두부순대는 명성대로 맛이 좋았다.
기차 순대국
서울 성북구 솔샘로18길 91
1
겨울 방어는 항상 좋죠 ㅎㅎ 가격 저렴한 대신에 스끼다시가 없습니다ㅠ
혜화수산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59
5
또.. 갔습니다.. 소비 줄이겠다고 다짐했지만 바로 실패해버리고..ㅠㅠ 곧 자취방 빼야되서 냉장고애 재료가 없는 자취생은 맨날 밖에서 사먹기만 하네요.. 기본 짜장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안 착한 가격이 밉지 않은 맛이었어요. 물만두는 시판 물만두였지만 그래도 6000원치곤 많이 나와 맛있었달까 ㅎㅎ
임금님 수타 자장면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 91
3
족발 그 자체. 특별한 맛있음은 딱히 없던? 막국수는 정말 맛있었다. 요즘 외식 너무 자주하는데.. 지갑 긴축이 시급하다ㅠㅠ
진향족발
서울 종로구 종로 231-1
노멀한 술집. 룸자리가 3개 정도 있어서 좋아보인다. 2차 하기에 괜찮은 곳 ~
4
5시40분 방문 번호표 18번 받고 당시 10번까지 들어간 상황이었음. 40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 기름 쫙 오른 방어가 두툼하게 썰려와 씹는 맛 가득 좋았음!
광명수산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25
쿰쿰한 청국장과 제육볶음. 쿰쿰함을 안 좋아하는지라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같이 간 일행들은 제대로 된 곳이라고 좋아했던..! 안 찾아보고 눈에 보이는 가게 들어간거라 기대감이 있진 않았지만 딱 그 정도 마음으로 가면 괜찮을 것 같다. 동네 할머니 밥상 느낌!
두메골 밥상
경북 영주시 구성로330번길 6
올라가는 것 부터가 여행이였던 카페 산. 특이한 디저트가 있었지만 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고 대신 뷰가 정말 최고였다. 옆에 패러글라이딩도 할 수 있어서 하늘로 점프하는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어 좋았다.
카페 산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소백산/고수동굴 가시는 분들은 제발 정말 꼭 경남식당!!! 정말 맛있습니다. 밑반찬 리필 2번해 싹싹 긁어먹고 전 원래 공기밥 한그릇 다 못 먹는 사람인데 2그릇이나 해치웠어요. 담에 근처 갈 일 있으면 무조건 다시 먹을 것 같습니다.
경남식당
충북 단양군 단양읍 고수동굴길 4-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