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여행자

22~ 정릉 거주민 5.0 평생 맛집 4.5 근처에 있으면 갈 듯 4.0 그 사이 어딘가 3.5 무난 3.0 흠
정릉, 성신, 종로, 일산

리뷰 72개

어쩌다보니 빙수 컬렉터가 됐다. 특별한 맛은 없다. 무난한 술집이다. 테라 1+1 행사를 하고 소맥타워가 있다!

착한노가리생맥주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13

많이 담백하고 많이 삼삼한.. 국물이 정말 맑고 간이 정말 적게 되어있다. 새우젓 다량과 청양고추, 다대기 왕창이 있어야 완성되는 맛이랄까? 그치만 특이한 두부순대는 명성대로 맛이 좋았다.

기차 순대국

서울 성북구 솔샘로18길 91

겨울 방어는 항상 좋죠 ㅎㅎ 가격 저렴한 대신에 스끼다시가 없습니다ㅠ

혜화수산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59

또.. 갔습니다.. 소비 줄이겠다고 다짐했지만 바로 실패해버리고..ㅠㅠ 곧 자취방 빼야되서 냉장고애 재료가 없는 자취생은 맨날 밖에서 사먹기만 하네요.. 기본 짜장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안 착한 가격이 밉지 않은 맛이었어요. 물만두는 시판 물만두였지만 그래도 6000원치곤 많이 나와 맛있었달까 ㅎㅎ

임금님 수타 자장면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 91

족발 그 자체. 특별한 맛있음은 딱히 없던? 막국수는 정말 맛있었다. 요즘 외식 너무 자주하는데.. 지갑 긴축이 시급하다ㅠㅠ

진향족발

서울 종로구 종로 231-1

노멀한 술집. 룸자리가 3개 정도 있어서 좋아보인다. 2차 하기에 괜찮은 곳 ~

착한노가리생맥주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13

5시40분 방문 번호표 18번 받고 당시 10번까지 들어간 상황이었음. 40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 기름 쫙 오른 방어가 두툼하게 썰려와 씹는 맛 가득 좋았음!

광명수산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25

쿰쿰한 청국장과 제육볶음. 쿰쿰함을 안 좋아하는지라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같이 간 일행들은 제대로 된 곳이라고 좋아했던..! 안 찾아보고 눈에 보이는 가게 들어간거라 기대감이 있진 않았지만 딱 그 정도 마음으로 가면 괜찮을 것 같다. 동네 할머니 밥상 느낌!

두메골 밥상

경북 영주시 구성로330번길 6

올라가는 것 부터가 여행이였던 카페 산. 특이한 디저트가 있었지만 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고 대신 뷰가 정말 최고였다. 옆에 패러글라이딩도 할 수 있어서 하늘로 점프하는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어 좋았다.

카페 산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소백산/고수동굴 가시는 분들은 제발 정말 꼭 경남식당!!! 정말 맛있습니다. 밑반찬 리필 2번해 싹싹 긁어먹고 전 원래 공기밥 한그릇 다 못 먹는 사람인데 2그릇이나 해치웠어요. 담에 근처 갈 일 있으면 무조건 다시 먹을 것 같습니다.

경남식당

충북 단양군 단양읍 고수동굴길 4-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