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쯔깐루는 전에 먹어봐서 이번엔 자스민 포도 밀크티를 시켜봤습니다. 정말 신기하게 괜찮은듯한 포도 섬유유연제 맛이 납니다. 괜찮긴 한데 담에는 다른거로.. 다만 홍대 초반부 가게들이 전부 중국어를 달고 있어서 토종한국인 입장에서 기분이 좀 씁쓸하긴 했습니다.
차백도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8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