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양쯔깐루는 전에 먹어봐서 이번엔 자스민 포도 밀크티를 시켜봤습니다. 정말 신기하게 괜찮은듯한 포도 섬유유연제 맛이 납니다. 괜찮긴 한데 담에는 다른거로.. 다만 홍대 초반부 가게들이 전부 중국어를 달고 있어서 토종한국인 입장에서 기분이 좀 씁쓸하긴 했습니다.

차백도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