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생겼길래 다녀왔습니다. 층고가 되게 높아요. 제육이랑 갈비탕을 시켰는데 제육정식에 비빔밥 재료도 주셔서 밥과 함께 먹기 넘 좋았습니다. 갈비탕 고기 질도 좋고 쌈채소의 종류도 다양해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뭔가 공간이.. 공간이 조금 어색합니다.
꿈에그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33 일산요진와이시티 2층 A동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