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두 번째 방문입니다. 돈까스나베에 들어간 돈까스가 좀 퍽퍽하고 질겼어요. 바질오일파스타는 기름지고.. 첫번째 방문 때 스테이크크림파스타, 해물파스타? 이렇게 시켰었는데 크림파스타는 완전 비추고 해물파스타만 괜찮았던 기억이 있네요. 이 가게는 해물파스타가 그나마 가장 맛있는 듯 해요

연남 토마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6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