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메뉴가 색다르고 맛있습니다!! 또 갈 듯 합니다. 시나몬애플우유를 시켰는데 말 그대로의 맛이지만 그래도 넘 맛있었고 다음번엔 레몬크림라떼? 를 시켜보려고요!! 가게 안에 내부 정원도 있어서 운치있게 즐기기에도 좋을 듯 합니다.

커피 로드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5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