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냐미

리뷰 40개

냐미

1개월

순대국밥 9.0 (솥밥추가 +1.0으로 10.0) 함박스테이크 9.0 국밥은 든든하다... 특별한 단점이 없는 맛. = 맛있는 국밥이란 뜻. 떡갈비... 나쁘지 않다. 전문점은 못 따라가도 꽤 맛을 잘 내는 느낌. 혼밥용 1인석도 있다ㅋㅋㅋ 자리가 적당히 편한 느낌. 물통 작은 것도 묘하게 호감이 간다. 세척을 더 잘해놓지 않았을까...하는 느낌. 물에서 비린 맛이 없었던 듯.

가마솥 순대국밥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107

냐미

1개월

아니... 여기... 너무 맛있다... 꽤 오래 장사하셨다고 함. 이유가 있음. 양념도 맛있고 그냥 구이도 맛있어서 뭐 하나 우열을 가릴 수 없었음. 간...식...?처럼 주시는 장어 튀각이라하나? 뼈 튀김? 같은 게 별미였음.

고향 풍천 장어

서울 강동구 풍성로 89

냐미

1개월

점심 백반(10,000원) 고기가 왔는데... 미지근함. 입 안 온도보다 고기가 낮다. 아무리 미리 만들어 놓는 거라지만... 된장찌개에 두부도 안 줌. 아 뭐 이건 그럴 수 있음. 배추?랑 팽이버섯 조각이 나옴(표고버섯 조각 아님 팽이버섯 조각임) 중요한 점: 맛이 없음... 혼자 해먹어도 이것보단 맛있었을 것임. 서비스는 평범. 약간 정신없고 답답한가? 싶은 감은 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구조도. 중요한 건 맛이었음.... 더보기

보성갈비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89가길 14

냐미

1개월

만이천원이었나, 제일 저렴이 초밥세트 + 와규초밥 추가해서 먹었음. 솔직히 와규초밥은 좀 퍽퍽해서 취향은 아니고... 초밥만 보면 이 동네에서 길쭉하게 뽑아주는 스타일 중에 1위라고 생각합니다. 안그래도 유명해서 웨이팅 있는데 리뷰를 추가하기까지 하면 더 경쟁률이 높아지겠죠... 하지만 이 가격대의 초밥 1위를 쓰지 않을 수 없었다... 사진 찍는 걸 깜빡했는데 회도 맛있었음.

상무초밥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139

냐미

1개월

무~난~ 버터쿠키쪽이 제일 맛있었어요. 귀엽게 생김. 주민센터 갈 일 있으면 괜찮다 정도? 앉을자리는 별로 없긴 하네요.

크림 앤 버터

서울 강동구 풍성로 147-15

냐미

1개월

닭발집 없는 동네에서 피어난 희망... 콩나물국이 웬만한 국밥집보다 나은듯. 역시 상호명에 걸린 메뉴가 제일 맛있다.

임태연닭발

서울 강동구 풍성로56길 31

냐미

1개월

홍콩반점이 다 그렇지 뭐...

홍콩반점 0410

서울 관악구 관악로 152

냐미

1개월

스키야끼를 먹어야겠다. 오코노미야끼는 약간 미스. 꼬치는 고기류가 맛있음. 내부는 조금 많이 작아요.

아키노유키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70길 50-7

냐미

1개월

오리지널이랑 바나나초코랑... 과일들어가는 메뉴 하나. 오리지널을 먹는 게 맞다. 원래 기본이 맛있는 법입니다.

하루노유키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53길 31

냐미

1개월

회를 먹었다. 너무 맛이 충격적이어서 지웠나? 예전과 비교해보면 너무 많은 것이 바뀌었다... 서비스 두부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왕대포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14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