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것저것 먹었는데 저 갈비들어간 전골 맵칼하니 좋았고 모둠해산물 아주아주 다채로워서 골라 씹어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안키모도 나오고 훌륭하다. 멍게도 비리지 않았다. 성게알비빔밥?은 정말 깔끔한 맛이었다. 최소한의 간만 되어있고 우니도 신선했다. 간도 적당했고 달큰크리미감칠맛이 좋았다. 물론 우니 특성상 막 으깨지거나 밥이랑 하나가 될 정도로 잘 섞이는 건 아니긴 하다만 숟가락으로 야무지게 조사서 맛있게 먹었다

기호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7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