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진쓰

✨다이어트 하고 싶은 사람. 기억을 못하면 기록을 해야지. 기록하고 싶은 데만 기록함. ⚠️ 지역(인천 경기 지방) 어드밴티지 있음
인천, 서울

리뷰 1068개

ㅋㅋㅋㅋ아니 진짜 어이없네 아이스 카페라떼 디카페인ㅇ으로 시켰는데 얼음이 한가득 원래 이런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빨대로 얼음 흔들흔들하고 먹었더니 극락. 아.. 진짜 찐하게 꼬숩고 너뮤 맛이따 쌉쌀한 이 커피의 맛과 고소한 우유가 꼬수운맛을 내는데 너무 마시따!!!!

비전스트롤 연희 로스터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4

디카페인 카페라떼도 맛있었다. 프릳츠 원두 쓰는 카페는 많은데 딱히 맛있게 먹은 적 없어서 그런가... 프릳츠 카페 자체를 이전에 방문한 경험이 있음에도 여기에 대한 기대도 많이 줄어있었는데 역시 원두는 죄가 없어.

프릳츠 커피 컴퍼니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마들렌 맛있네요. 살구피스타치오 먹었는데 요란스럽고 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겉에 피스타치오 분태 덕분에 고소한 맛도 나고 상큼한 단맛도 좋아요. 마들렌 글라세?는 상큼하고 깔끔하면서 포슬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휘낭시에 무난

과자방

서울 마포구 큰우물로 16

이것저것 먹었는데 저 갈비들어간 전골 맵칼하니 좋았고 모둠해산물 아주아주 다채로워서 골라 씹어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안키모도 나오고 훌륭하다. 멍게도 비리지 않았다. 성게알비빔밥?은 정말 깔끔한 맛이었다. 최소한의 간만 되어있고 우니도 신선했다. 간도 적당했고 달큰크리미감칠맛이 좋았다. 물론 우니 특성상 막 으깨지거나 밥이랑 하나가 될 정도로 잘 섞이는 건 아니긴 하다만 숟가락으로 야무지게 조사서 맛있게 먹었다

기호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7

낙지숙회가 맛있다 ! 옆에 미나리, 양파 데친것도 나오는데 둘다 아삭하고 부드러움. 낙지도 부드럽게 질기지않게 잘 데쳐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작은 부추전이랑 홍합탕은 기본안주. 낙지찜 맵지않고, 마늘맛 꽤 잘 난다. 맵지않다고 답답하거나 텁텁한 맛은 아니고 적당히 간도 잘 배고.. 무난 괜찮은 맛. 무엇보다 숙주? 채소의 식감이 살아있다. 볶음밥두 맛나게 먹었다. 언제나 그렇듯... 7시 넘어가니까 아... 더보기

아저씨네 낙지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9

신촌 대학가라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훌륭했다. 우리집 가장께서 생선/해산물을 사랑하는터라 회를 바깥에서 잘 안사먹고, 횟집가면 스끼다시를 더 많이 좋아하는데, 여기 콘마요 합격이심. 왜냐면, 콘마요 그냥 마요가 아니라 위에 모짜렐라까지 뿌려주심 사랑합니다. 아, 회. 고등어회는 유통의 발전인지 뭔지 정말 신선했다. 제주도 횟집에서 먹은거와 대동소이 별차이 없었다. 모둠회도 괜찮고. 튀김도 전형적인 횟집튀김이었고... 더보기

고래고래 회 해산물 포차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9길 25

송도라떼 블렌딩우유썼는데 우유가 곡물같이 고수운 맛이 있고 니걸하게 묵직하진 않음 은은한 단맛 기분조코 합격이세요 요즘이런 블랜딩우유 들어간 커피 땡겼는데 욕구 해소

스테이블디 에스프레소바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프레피라떼: 블렌딩밀크, 바닐라베이스, 리스토레또 휘핑크림사용하는지 니걸하고 맛없음.

프레피 커피 랩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궁금

형님 저요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36

갑오징어 오렌지 펜넬 샐러드는 와일드루꼴라, 펜넬, 오렌지, 갑오징어가 들어가 싱그럽게 먹을 수 있다. 올리브오일에 듬뿍 무쳐냄. 오렌지 펜넬 갑오징어 다 한입에 왕 먹어야 맛있대서 먹었는데 맛있음 솔직히 맛없없일수가 없다 ㅋㅋ 아마투리치아나는 직접 숙성시킨 판체타로 요리했고 위에는 페코리노로마노를 뿌려냈다. 토마토소스는 산미가 쨍하기보다 부드러운 편이었다. 면은 겉이 까끌까끌한 편인데 찰삭찰삭 감기며 씹히는 그런 식감은 아니... 더보기

벨리시모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