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인 카페라떼도 맛있었다. 프릳츠 원두 쓰는 카페는 많은데 딱히 맛있게 먹은 적 없어서 그런가... 프릳츠 카페 자체를 이전에 방문한 경험이 있음에도 여기에 대한 기대도 많이 줄어있었는데 역시 원두는 죄가 없어.
프릳츠 커피 컴퍼니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1층
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