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드렌 맛집. 초당옥수수, 로즈앤리치, 피스타치오 시켜먹었다. 로즈앤리치 향이 미쳐서 여기올때마다 꼭 챙겨가는 맛. 초당은 여름이라 나온거 같은데 옥수수 알갱이가 콕콕 박혀서 식감 좋다 피스타치오는 피스타치오 초코렛? 같은거 들어가 있는데 많이 안달고 은은한 고소함이 좋다. 전체적으로 느끼하거나 뮥직하거나 달거나 하지 않고 너무 퐁신하더나 밀도감이 강하거나 하지도 않다. 근래 먹은 과자방 마들렌보던 아주 살짝, 밀도감?이 있는 듯하나 이 또한 맛에 따라 다를 수 있고... 그래서 판단이 어렵긴 함. 아무튼 적당하다. 적당한 정도를 갖추는 게 은근 어렵기에 만족스러운 !

르솔레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28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