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호박 제철 애호박 구운거 미친 극강의 단맛.. 불맛 입힌 극강의 채소 단맛. 와 오리도 맛있는데 역시 제철 식재료 못이깁니다. 오리고기 너무 신선하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좋았고 부위별로 얼만큼 익히는지 설명도 친절히 잘 해주셔서 좋았다. 오리다리살보다 오리가슴살이 젤루 맛있었다. 오리다리살인지뭔지는 쫄깃하나 내 입에 좀 질깃탱글한 느낌이었고.ㅋㅋㅋ고수가 같이 나오는 미나리쏨땀 너무 좋았고, 고추된장도 괜찮았다. 도라지무침도 간이 적당했고 간마늘 맛이 별로 안나 좋았다. 백김치같은건 살짝 참기름? 들깨가루 조금? 유자? 등으로 아주 가볍게 무쳐서 부드러운 상큼함이 잘 느껴졌다. 오리주물럭도 간이 세지 않아서 너무 맘에 들었다. 1/3 남기고는 볶음밥을 해달라 했는데 볶음밥은 하고 위에 후리가케를 뿌려줘서 좀 짰다. 후리가케는 최소로만 뿌려도 될 거 같다 아님 안뿌려도.
오리재
서울 마포구 큰우물로 41 1층 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