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 디카페인 맛 괜찮았고 스콘 맛 좋았다. 스콘은 냉동고?에 있던거 데워주신거 같은데 안에가 덜 따뜻해졌음에도 맛잇게 먹음.
빈트웰브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7-25 2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