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진쓰
좋아요
2년

☕️바소화이트 바소화이트는 플랫화이트인데 좀더 유지방 높은 진한 우유를 사용한다. 꼬소하고 진한 맛은 좋으나 상대적으로 커피 맛은 잘 못 느끼겠어서 샷 추가하고 싶어진다. 그리고 우유 온도가 좀 높다. 바소화이트만의 메리트를 못느끼겠다. 그냥 맛있는 보통 우유 써도 깔끔하니 좋을듯?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은 맛이 없다.

바소

인천 서구 담지로22번길 1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