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yong

새로운 곳을 찾는 기쁨, 갔던 장소를 잊지 않기 위한 노력.
주로 한강 북쪽

리뷰 1118개

yong
3.5
10일

사당역 명인시골통닭이 방문해 국떡세트를 먹었다. 서빙이 빠르고 갓 튀겨나온 시골통닭 맛도 괜찮은 편이었다. 평일 저녁에도 사람이 꽤 많은 모습.

명인 시골통닭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3길 6

yong
3.5
10일

점심으로 용산토리에 방문했다. 숙성시켜 만든다는 특제 소스 맛이 특이한 편이었고, 전반적으로 무난한 닭볶음탕이었다.

용산토리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18

yong
4.0
10일

경복궁 근처에 갈 일이 생겨 '2025년 뽈레 BEST 장소 100곳'에서 보고 핀해둔 파티나에 예약하고 저녁식사를 했다. 창덕궁 쪽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훌륭한 전망에서, 잘 만들어낸 훌륭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파티나

서울 종로구 율곡로 83

yong
3.5
10일

김포 애기봉 스타벅스. 민통선 내 지역인지라 방문하려면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 예약을 해야 갈 수 있는 곳이라 궁금해 들렀다. 한국 관련 굿즈가 많이 있었던 것 말고 스타벅스 자체가 특별한 느낌은 아니었으나, 흥미로운 공간에서 편안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특이성 덕분인지 매장에 사람이 많았다.

스타벅스 커피

경기 김포시 월곶면 평화공원로 289

yong
4.0
10일

석모도에서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바닷가에서 식당'. 꽃게칼국수를 주문해 먹었는데, 생각보다 본격적인 사이즈의 꽃게가 들어가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바닷가에서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북로 82

yong
3.5
10일

석모도 가는 길 점심으로 방문한 '쭈꾸미킹'. 피자와 매운 쭈꾸미, 채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 의외로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괜찮은 곳이었다. 전반적인 맛도 괜찮긴 했는데 쭈꾸미가 좀 많이 맵긴 했다.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꽤 많았다.

쭈꾸미킹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994

yong
4.5
10일

근방에서 꽤 유명해서 언젠가 가보려고 핀해뒀던 하선생에 방문했다. 짜장/짬뽕/탕수육/볶음밥을 주문해 여럿이 나눠 먹었는데, 평범하지 않으면서도 잘 요리한- 양도 꽤 많은 중식을 맛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하선생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96

yong
3.5
10일

약수역 근처 새로 생긴 스트라이프커피에 방문했다. 바깥을 지나며 느꼈던 것처럼 과연 내부도 힙한 공간이었고, 신경쓴 인테리어가 독특하면서 멋진 곳이었다. 커피 맛도 괜찮았다.

스트라이프커피

서울 중구 동호로5길 18

yong
4.0
10일

흑백요리사2 유행왕의 쌤쌤쌤에 방문했다. 주변에서 ‘인스타그래머블한' 식당에 대한 혹평이 많아 좀 걱정하고 갔던 곳인데, 예상보다 주문해 먹은 먹물 리조또와 라자냐 퀄리티는 꽤 훌륭해 만족스러웠다.

쌤쌤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yong
2.0
1개월

광화문 KT 빌딩 지하 상가 니욤에 방문해 치킨라이스와 홀리바질 돼지고기를 먹었다. 특별하지 않은 맛과 부족한 양의 음식이었다.

니욤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