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페어트레이드카페에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발견해 맛있게 먹었다.
페어트레이드 센터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2
9
0
대학로 칸다소바에 갔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껍데기가 올려진 아부라소바와 마제소바를 먹었는데, 흔하지 않으면서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칸다소바
서울 종로구 대학로 131-1
10
용리단길 풍요로운바다에 방문해 활어 회정식을 먹었다. 기본 구성에 맛은 괜찮았는데, 아무래도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다.
풍요로운 바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길 11-22
7
코엑스 바토스에 저녁에 방문해 타코와 퀘사디아를 먹었다. 두 메뉴 모두 잘 조리해 나온 훌륭한 맛이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바토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삼성역 근처에 갈일이 생겨 방문한 더보이. 베이킹룸과 로스팅룸이 각각 있는게 인상깊었고, 주문해 먹은 뺑오스위스도 독특하게 맛있었다.
더 보이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2길 11
8
아소토에 방문해 밤파이를 먹었는데, 바삭한 질감과 고소한 속이 잘 어우러진 맛있는 디저트였다.
아소토 베이커리
서울 중구 수표로10길 19
16
충무로 사랑방칼국수에 방문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백숙 백반과 칼국수를 주문해 먹었는데, 노포 특유의 분위기와 접객 모두 마음에 들었으나. 내 입맛에는 좀 짠 맛이라. 다음에 근방에 다시 온다면 다른 노포를 찾아가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사랑방 칼국수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46
19
주변에 카페가 워낙 많아 굳이 엔젤리너스를 찾아가지 않던. 한 8년전에도 이곳에 있던 매장인데. 아침 일찍 와서 먹을 수 있는 반미 세트를 비롯해 음식 퀄리티는 올라오고, 높은 층고에 관리 잘 된 카페로 진화한 모습. 외국인도 많았다.
엔제리너스
서울 중구 삼일대로 362
13
갈매기골목 부산갈매기에서 저녁모임. 달걀물이 특이했고 고기맛도 나쁘지는 않았으나, 개인적으로 후추맛이 강한 생고기는 선호하지 않는터라.
부산갈매기
서울 마포구 도화길 48-3
11
삼촌네 분식에 방문했다. 아이 동반해서 가기도 좋고, 분식 퀄리티가 훌륭해 마음에 들었다.
삼촌네 분식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