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메뉴에 이색적인 사이드디쉬가 인상깊고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좋았던 곳 보통 우대갈비같은건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시키고나서 5분정도 뒤에 나온거보면 적당히 초벌을 해놓은 느낌???? 스테이크자체도 좀 식어있고 근데 엄청 부드럽고 야들야들 맛있게 먹었음 리뷰마다 옥수수가 있길래 먹어봤는데 뉴욕 마약옥수수느낌이다. 단짠단짠 여긴 전통주를 미는 곳 같았는데 테이스팅도 할수있고… 일행이 콜키지를 가져와서 테이스팅 못해본게 아쉽다. 재방문의사 있음!!
차라리
서울 강남구 선릉로157길 14-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