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다추맛 생각하거 가시면 안되여 전체적으로 음식이 심심하고 비어있는 맛이나요 기대 많이하고 갔는데 아쉬워여
농경기
서울 중구 명동3길 44
4
0
여름에 야장도 깔아주셔서 좋아요 닭이 살짝 작긴하지만 엄청 바삭해요 1인1닭 추천
두리 옛날통닭
서울 구로구 개봉로3가길 52
6
저 진짜 짜게 먹는데 명란김밥 너무 짜여 그리고 날치알묵참은 날치알이 비려요 대큰실망
식물원 김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38길 12
그냥 인스타 바이럴 술집
용산오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28
나의 비밀 삼겹집 파김치도 주시고 흑돼지 맛있어염
돼지저금통
서울 구로구 남부순환로97길 20-5
5
과일산도도 잘하심....사장님 굳
아지곰
서울 양천구 중앙로46길 35-1
이렇게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님... 그냥 술집치고 안주 괜찮다 정도임
노을집
서울 광진구 군자로 159
과일 당도도 좋고 생크림도 맛있어용 빵은 약간 다쿠아즈 느낌?
윤숲
서울 광진구 면목로7길 8
김치랑 쑥갓이 많이 들어아서 안느끼해요 모닝사리가 유명한데 약간 레몬그라스향나는 고기완자? 느낌이에요 추가해서 드세요
박가 삼거리 부대찌개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103
3
살모둠이랑 비빔국수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후추맛 나는 파무침이랑 초장이랑해서 고기랑 먹는데 잘어울림 다만 공기밥을 안파셔서 주변 편의점에서 햇반 사와야해여 그리고 육회는 냉동육회라 추천 안함
여장군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