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는존재
좋아요
3년

ㅎㅎ 비가 오다 말다 추울라 말랑하니깐 짬뽕이 그리워서 다녀왔어요. 탕수육은 돈까스 맛이 나지만 나름 매력이 있고, 짬뽕 국물은 시원하고 괜찮아요. 허나 면이 불어 터져서 의아했어요. 실수였을까요...?????

짬뽕타운

강원 원주시 문막읍 동화택지길 3-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