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비가 오다 말다 추울라 말랑하니깐 짬뽕이 그리워서 다녀왔어요. 탕수육은 돈까스 맛이 나지만 나름 매력이 있고, 짬뽕 국물은 시원하고 괜찮아요. 허나 면이 불어 터져서 의아했어요. 실수였을까요...?????
짬뽕타운
강원 원주시 문막읍 동화택지길 3-2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