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온 서래오뎅. 전에 맛있게 먹은 참치회는 메뉴에서 사라져서 아쉽네요.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시킨 참치타다끼는 좀 많이 아쉬웠어요. ㅜㅜ 메로구이는 맛있게 먹었어요. 주변에 보니 닭발볶음, 떡볶이 등을 많이 시켜 드시네요. 오뎅은 여전히 맛있었고 아사히 생맥주도 맛있었지만 500cc도 안되는 잔이 9000원은 좀 비싸네요. 주말 저녁 6시에는 웨이팅이 없었고 7시쯤 되니 빈자리가 없었어요.
서래오뎅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2 남성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