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오랫만에 온 서래오뎅. 전에 맛있게 먹은 참치회는 메뉴에서 사라져서 아쉽네요.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시킨 참치타다끼는 좀 많이 아쉬웠어요. ㅜㅜ 메로구이는 맛있게 먹었어요. 주변에 보니 닭발볶음, 떡볶이 등을 많이 시켜 드시네요. 오뎅은 여전히 맛있었고 아사히 생맥주도 맛있었지만 500cc도 안되는 잔이 9000원은 좀 비싸네요. 주말 저녁 6시에는 웨이팅이 없었고 7시쯤 되니 빈자리가 없었어요.
서래오뎅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2
8
0
갬성 쥑이는 오뎅바,, 🍢 단골 동네 주민들이 많은것 같았다. 나와 동행이 여기서 막내느낌 손님들 연령대가 있는 편이다 (어쩐지 블로그 리뷰가 많이 없더라) 1층이 오뎅바 감성 낭낭하지만 자리가 불편할 순 있음 (나는 맨끝이라 괜찮았는데 모르는 사람과 마주봐야하는 좌석도 있었다) 오뎅바 특성상 안주가 부실한 곳 많은데 여긴 꼬치도 실하고 떡볶이도 맛있었음. 😋 근데 객단가가 쎄기때문에 그래야되긴함!!! 동네 주변이었다면 자주왔을... 더보기
26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 오뎅바
9
술먹기죠음 튀김 추천!!😌
16
동네에서 유명한 오뎅바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못 가보다가 운좋게 웨이팅 없이 착석. 사장님 추천메뉴 참치회도 넘 맛있고, 야끼소바도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은 싸지 않아요🥲
10
줄이 항상 길어서 못 오던 집인데, 7시 전에 오니 빈 자리가 하나 있었음. 손님 많은 직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음. 집 근처에 이런 집이 있는 것도 축복이다.
2
많은 인파로 자주 방문하지 못하지만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오뎅 한꼬치 가볍게 먹기 좋은 맛집
4
웨이팅이 너무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다! 모듬튀김이 진짜 맛있고 바삭바삭하다. 어묵 국물에 파를 넣어 먹는게 맛있고 오뎅은 내 기준 무난무난하다. (삼진어묵 사와서 담가 먹고 싶었다. ㅋㅋ) 계란말이도 너무 맛있고 좋았다. 앉는 자리도 불편하고 1층 자리엔 늘 웨이팅이 많지만 서래마을엔 잘 없는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가는 듯 !
1
오뎅 전통강자 발렛이되서 편리하나 7시이후 웨이팅 발생
어묵꼬치 하나 물고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