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요미

애견 동반 좋아! 카페 좋아! 🫶🏻 먹는 메뉴는 비슷비슷 ~ 새로운 음식 도전은 싫어해요🥹 표현을 잘 못해 남기는 글은 다 짧게💬
주로 서울, 종종 경기도

리뷰 1482개

건물 외관부터 넘 이쁘다요 💛 해외에 있는 거 같은 느낌이 낭낭해서 좋았다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테라스에 앉아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떨기 좋아 말빵이옷나,, 무튼 동물 모양 빵 먹고싶었는데 3시쯤가니 품절 ㅠㅠ

아모르 나폴리

서울 종로구 계동길 15

크로아상과 카스테라퀸아망 구매 완💛 여기는 매장도 크고, 이쁘고, 빵도 많고, 맛있고 조아 ✨

퍼먼트 베이크숍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6

뉴욕롤이랑 소금빵 샀는데 둘다 넘 맛있다,,,,, 초코 뉴욕롤 달달 그 자체 🤎🤎 다음에는 크로와상 맛별로 사와야지!

솔트 24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75

맛있는 빵이 한 가득 .. 다음엔 치아버터 사와야지 🍞

안국 153

서울 종로구 율곡로 51

미완성식탁 방문🤎 마카롱이 너무 먹고싶어서 종로 간김에 들려보았다 마카롱 맛있고 좋은데 나는 뚱카롱이 더 좋은 듯 ㅎ

미완성 식탁

서울 종로구 북촌로1길 30-11

헤헤 퇴근하구 용문해장국 뿌셔🔥 야장 자리 앉고 싶었는데 6월의 오후 여섯시는 아직 해가 뜨거워서 실내 자리에서 먹었다!! 여자 둘이 뼈찜 먹기에는 양이 진짜 많다,, 볶음밥을 겨우겨우 먹어냈다 맵찔이 기준 좀 매워서 속이 쓰리긴 하지만 그래구 뇸 뇸 맛았다❤️

용문해장국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110

요 근방에서 그나마 늦은 시간까지 하는 카페🍵🧁 올라가는 길이 살짝 오르막인데 넓은 공간에 맘에 드는 카페였다! 그리구 반려동물 가능🐶

mtl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69길 25

맵찔이는 먹기 힘들오… 그치만 쓰읍-하-하면서 자꾸 먹게되는 맛 ❤️ 친절을 바라기는 조금!! 힘들 것 같지만 맛은 좋다 근데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비추… 먹고나서 속이 좀 쓰렷음 ㅠㅠ

영화루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65

길지 않은 웨이팅으루 먹을 수 있었다! 피자 하나 시켜도 둘이 먹었을 때 적당히 배부름🍕

도우큐먼트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16

요미
4.0
15일

일 끝나고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타르데마〰️ 작은 가게에 빵 종류는 알차게 많이 있다 츄러스가 맛있었던 기억✨

타르데마

서울 강서구 양천로26길 6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