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쉬브라운이 바짝 튀겨졌지만 시럽 뿌리니 포슬 축축한 핫케이크가 의외로 좋았고 머핀 빵이 좋았습니다. 베이컨도 많이 빠삭하던데 여긴 좀 오버쿡?이라고 쓰기도 민망한데ㅋ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점바점 조금 차이납디다.
맥도날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32 1층
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