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배달 시켰는데 에그타르트는 슈크림붕어빵 시판맛이 났습니다. 에그맛은 안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차고 눅눅했습니다. 진열대에 오래 있었나요? 버터떡은 겉바촉촉 아닌 눅눅눅눅이었습니다. 다양하게 디저트를 판매하시는 만큼 맛 관리도 좀ㅜㅜ 라떼는 우유 자체에 별도 제조를 하셨는지 단맛이 났습니다.

카페 레이어 프로젝트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19 우희빌딩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