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상록지니

상로지 x 상록지니 o
분당

리뷰 52개

도토리계의 파인다이닝 도토리탕수가 특히 맛있다... 바삭쫄깃해

고석정 도토리임자탕

강원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842-29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다 가격이 좀 있긴하지만 담에 또 오고 싶다

데이아웃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최근 먹었던 곱창 중 가장 맛있었던 집... 곱창전골도 맛있었다 가게 이름이 좋아서 그런가^^

진곱창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4

짜파게티를 기깔나게 잘 끓이는 집.. 다른 안주도 맛있어서 안주빨 세우게 된다

후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0길 28

가로막살 고기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럽다 같이 곁들임 찬으로 나오는 모든 게 고퀄리티다.. 특히 참기름 + 새우젓 풍미가 넘 조으다 솥밥이랑 냉이된찌는 거의 밥집급으로 너무 맛나다;;;; 후식으로 똠얌라면까지 드셔주시길

남산막창

서울 용산구 장문로 81

쫄면 같은 쫄깃함이 있는 면발이 너무 맛있다 탕수육은 주문 즉시 튀겨주는데 탕수육과 돈까스 그 사이 어딘가의 맛으로.. 바삭하고 짱맛

깡우동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27

잡내 안 나고 맛있는데 조금 질겨서 아숩..! 아직까지는 별미곱창미만 잡,,

삽다리 곱창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5

식당 분위기가 라따뚜이 나올 것 같이 아기자기 예뻤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음식 맛도 좋았다 그치만 음식이 다 엄~~청 맛난 건 아녔고, 특히 맛있었던 거 위주로 사진 우선 셀렉해봤다 생선 -> 스테이크 -> 크넬 드 푸아숑(?) 순서대로 맛났다 생선은 겉바속촉 식감애 버터?소스가 잘 어울렸고 스테이크는 굽기 완벽하구 후추의 알싸함도 넘 잘 어울렸다 특히 같이 나오는 얇은 감튀가 존맛탱.. 프렌치 프라이 닉값 크넬 드 어... 더보기

비스트로 드 욘트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8길 13-7

동네에 있었으면 자주 갔을 (but 인기 많아서 못감) 흑백요리사 식당이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식이 맛있다 무엇보다 만찢남 조광효 셰프님도 넘 좋으시다 식사 중간에 모든 테이블 돌면서 인사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신다 친구랑 둘이 갔는데 예약이 힘들기에 또 언제 와보겠냐 싶어서 메뉴 7개를 시켰다 ^_^ 그 중 1위 동파육 - 특히 지방 부위가 야들야들하고 맛있음 2위 라즈지 - 맥주안주로 잘 어울림 3위 ... 더보기

조광 201

서울 송파구 새말로8길 13

두쫀젤라또 맛있는데 가격이 싹아지 없다.. 라벤더 젤라또는 향긋하고 맛나다

마망젤라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더보기